New Step by Step Map For 넷마블 시세

회원 :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정당한 절차를 통하여 서비스 내에서 이용하는 캐릭터, 아바타, 아이템, 게임머니 등 회사가 제공하는 저작물에 대하여 회원에게 이용권을 부여하며, 당해 저작물에 대한 일체의 권리는 회사가 가집니다.

회사는 프리미엄 서비스의 중대한 하자에 의하여 프리미엄 서비스가 손상, 훼손, 삭제되어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손해를 끼친 경우 해당 프리미엄 서비스의 복원 또는 피망캐쉬의 재충전을 통하여 보상합니다.

모바일한게임 포커머니 구매할때와 판매할때 가격을 알고…(김성광: 한게임 머니 거래소에서…)

민원신청란을 보면 접수, 처리에 관련된 내용이 있는데 거기에 들어가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간단히 할 수 있으므로 시간이 나실때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사람과 사람의 거래 즉, 온라인거래 주고 받는 형식의 거래 이기 때문에 사고율이 항상 높기 때문에 거래시 반드시 믿을수 있는곳, 오래된곳, 신뢰가 있는곳을 선정해서 오랜 거래 되시기 바랍니다.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그 손해에 대해 배상할 윈조이 바둑이 책임이 있습니다.

회원이 회사의 이용제한에 대해 불복하고자 할 경우 다음 각 호의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부적절한 닉네임 및 게임 내 캐릭터 명칭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회원이 이미 생성하여 이용중인 닉네임 및 게임 내 캐릭터 명칭이 부적절할 경우 이를 변경하도록 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필수정보란? : 해당 서비스의 본질적인 기능을 수행하기 위한 최소한의 정보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저작권법을 준수하여 성실히 보호합니다.

그러니 확인이 가능하실때 확인을 해서 어떻게 하면 피할 수 있는지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대출에 관련된 것은 은행에 물어보고 안내를 받고 하시는 것이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게임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 회원에게 서면 또는 전자우편이나 게임 초기화면 등에 게재하는 방법으로 각 호의 사항을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